롯데푸드 ‘파스퇴르 닥터액티브’
롯데푸드가 케어푸드연구회와 공동 개발한 성인용 단백질 강화 영양식 ‘파스퇴르 닥터액티브’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농축유단백질과 농축유청단백질에 유청단백을 가수분해한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을 배합하고 쌀, 귀리 등 식물성단백질을 더했다.
1일 섭취량인 3스푼(36g)을 먹으면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단백질과 마그네슘의 30% 이상을 충족할 수 있다.

팔도 ‘이소본 플러스’
팔도가 여성을 위한 건강즙 ‘이소본 플러스’를 출시했다.
국내산 칡과 당귀, 천궁, 숙지황, 작약을 농축한 이 제품은 칡의 주요 성분인 이소플라본이 1포 기준 25㎎ 들어있다. 배농축액과 감초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하다.

 

 

멕시카나-SPC삼립 ‘호빵튀김’
멕시카나가 SPC삼립과 손잡고 사이드메뉴 ‘호빵튀김’을 선보인다.
SPC삼립의 호빵을 재해석한 이 제품은 단팥이 들어있는 호빵을 기름에 4분가량 튀겨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윈터 판타지’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 콘셉트의 겨울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뱅쇼’는 레드 와인의 맛과 과일 향이 어우러진 음료로 따뜻하게 제공한다. ‘윈터뱅 블랑’은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과일을 넣어 시원하게 마시는 음료다.
‘홍차 크림 카페라떼’는 연유를 넣은 커피에 홍차 크림을 올려 포근한 비주얼을 살렸다. ‘체리 프라페’는 체리와 밀크 프라페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KFC ‘치르르블랙라벨치킨’
KFC가 ‘치르르치킨’을 순살로 즐길 수 있는 ‘치르르블랙라벨치킨’을 출시했다.
통다리살에 매콤달콤한 치즈를 입힌 이 제품은 주문 즉시 조리해 제공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