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오뚜기가 화끈한 매운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조합한 ‘열려라 참깨라면’을 출시했다.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라면스프에 건파와 건청경채를 담은 건더기스프가 들어있다.
면발은 전분을 첨가해 쫄깃함과 탄력성을 높이고, 조미마늘엑기스와 마늘시즈닝 등을 첨가해 마늘의 은은한 풍미가 느껴지도록 했다.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라면의 매운 맛에 고소함을 더한다.
 

 

매일유업 ‘밀크세라마이드’
매일유업이 100%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인 밀크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밀크세라마이드와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요거트 맛의 분말 형태로, 하루 1포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으면 된다.

 

 

동원홈푸드 ‘비비드 키친ㆍ팜’
동원홈푸드가 소스ㆍHMR 브랜드 ‘비비드 키친’과 포케ㆍ샐러드 브랜드 ‘비비드 팜’을 온라인을 통해 선보인다.
‘비비드 키친’은 40g 소포장 ‘미니 디핑소스’ 4종, 100g당 40㎉ 이하인 ‘저칼로리 소스’ 4종과 매콤막창, 나시고랭, 고추참치 등 냉동 볶음밥 9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비드 팜’ 브랜드로 선보이는 하와이식 샐러드 포케 3종(튜나, 연어, 슈림프 소바)은 스마트팜에서 수경재배로 기른 채소에 참치, 연어 등을 담고, 동원홈푸드 소스를 사용했다.
 

 

농심켈로그 ‘W.K. 켈로그 바이 키즈’
농심켈로그가 리얼 과일과 야채즙으로 맛을 낸 어린이 시리얼 ‘W.K. 켈로그 바이 키즈’를 출시했다.
‘W.K. 켈로그 바이 키즈’는 ‘딸기, 사과&당근맛’과 ‘블루베리, 사과&비트루트맛’ 2가지로 선보이며, 바삭한 퍼프를 도넛, 별, 원형 등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고, 다채로운 색을 입혀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공차코리아 ‘토피넛&다크초코’
공차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토피넛 음료 2종과 다크초코 1종을 출시했다.
‘토피넛 밀크티+펄’은 블랙티에 달콤 고소한 토피넛과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을 더한 밀크티다.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는 초콜릿과 토피넛 스무디,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이 어우러진 스무디다. 컵 벽면에 두른 이탈리아산 크로칸트 초콜릿은 21°C 이하에서 굳어, 컵을 손으로 살짝 눌러 부순 다음, 위에 뿌린 솔티카라멜 스프링클, 토피넛 스무디와 저어 마시면 된다.
‘다크초코 밀크티+펄’은 다크초콜릿에 블랙티를 더하고, 그 위에 초코 슬라이스를 올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