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락(YourLac)’ 론칭, 면역ㆍ다이어트 건기식 출시

▲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YourLac)’의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사진=풀무원건강생활

그동안 방문판매를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공략해 온 풀무원건강생활이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선보이며 시판 채널에 진출한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YourLac)’을 론칭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유어락’은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한다’는 의미로, 36년간 건강기능식품에서 쌓아 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방문판매에서 시판 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풀무원건강생활이 시판 채널로 진출하며 선보이는 첫 제품은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다.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C를 함유한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며,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겔,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