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만 식품(Taiwan Foods)온라인 전시관(taiwanfoods.taiwantrade.com/kr/)

대만경제부 국제무역국과 중화민국 대외무역발전협회(TAITRA)는 대만 식품(Taiwan Foods)온라인 전시관(taiwanfoods.taiwantrade.com/kr/)를 개관했다.

이 온라인 전시관에는 대만 전국에서 생산되는 특산물, 농산품, 수산물, 냉동식품 및 가공식품을 총망라하고 있으며, 한국업체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어로 홈페이지를 제작했다.

대만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마라훠궈 소스와 맥주에 어울리는 마라 땅콩, 흑당 타피오카펄 등을 찾는 업체는 대만식품 온라인 전시관에서 공급업체를 만날 수 있다.

대만식품 온라인 전시관에 출품한 업체는 수출 경험이 풍부한 업체로 유기농 식품, 버블 밀크티, 채식 고기부터 최근 화제를 모은 대만식 마라소스까지 제품이 다양하다. 대만식품 온라인 전시관에서 업체를 검색하거나 「Inquiry」기능을 이용해 찾는 제품 정보를 남기면 대외무역발전협회(TAITRA)에서 적합한 공급업체를 매칭한다.

대만식품 온라인 전시관회는 올해 5월 출시된 이후 이미 많은 한국 바이어와 대만 공급업체를 매칭했다. 곤약젤리, 버블밀크티에 쓰이는 냉동타피오카펄, 타피오카펄 생산 기계, 음료컵 실링기, 쿠키, 견과, 누가카라멜, 망고, 냉동만두 등 매칭 식품 종류도 다양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