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살롱밀크티’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얼그레이 홍차와 아쌈 홍차를 섞고, 국산원유로 부드러움을 더한 ‘서울우유 살롱밀크티’를 출시했다.
300㎖ 용량으로, 보라색 패키지에는 영국 스타일의 찻잔세트와 꽃 일러스트를 적용했다.

 

오뚜기 ‘아임스틱 쨈 사과’
오뚜기가 1회용 낱개 포장으로 이용이 간편한 ‘아임스틱 쨈’의 새로운 맛 사과를 출시했다.
스틱형 쨈 10개로 구성돼 있어 개봉 전에는 상온에서 보관하면 되며, 패키지에서 한 개씩 빼 끝을 자른 다음 치약을 짜듯 끝에서부터 짜면 스푼이나 나이프 없이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오리온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오리온이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을 담은 이 제품은 홈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했다.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로윈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도 들어있다.
 

 

푸르밀 ‘88우유’
푸르밀이 원유를 88% 함유한 ’88바나나우유’와 ’88생초콜릿우유’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용량이 큰 제품을 찾는 트렌드를 반영해 730㎖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상단에 캡(뚜껑)을 달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패키지 전면에는 원유와 바나나, 초콜릿 이미지를 내세워 원물 본연의 맛을 구현한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뚜레쥬르 ‘알알이 카라멜 마끼아또’
뚜레쥬르가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알알이 카라멜 마끼아또’는 캐러멜 마끼아또의 맛을 빵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앙증맞은 모양의 빵 속에 우유 크림과 캐러멜 드리즐을 더했다.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은 얼그레이 토핑을 더해 반죽한 빵에 얼그레이 생크림을 넣은 크림번이다.
‘요즘 설탕 누룽지’는 페이스트리에 현미 누룽지를 올리고, 땅콩 설탕 가루를 뿌렸다.
‘햄&치즈 누룽지 파니니’는 쫄깃하고 담백한 빵에 햄과 양파를 넣고, 치즈를 누룽지처럼 납작하게 늘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