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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원’을 입는다?…대상, 굿즈 4종 선보여탄생연도에 맞춰 ‘1956’ 세트 한정 판매
윤영아 기자  |  duddk@foo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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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0.10.13  09:3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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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이 선보인 ‘미원’ 굿즈 4종. 사진=대상

대상이 ‘일상의 감칠맛’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미원’ 굿즈 4종을 선보였다. 대상은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겨냥해 ‘미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이들에게 더욱 친밀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미원’이 입 안의 즐거움을 넘어 ‘일상의 즐거움까지 함께한다’는 것을 모토로 기획된 이번 굿즈는 양말 3종, 버킷햇 2종, 스웨트 셔츠 2종, 무릎담요 2종으로 ‘미원’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신선로 로고를 활용했으며,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판매된다.

’양말’은 레드, 블루, 블랙 3종이 한 세트로, 원색에 두 줄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해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버킷햇’은 베이지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모자 전면에 ‘미원’ 신선로 로고를, 모자 전체에는 프린트된 올오버 패턴을 적용했다. 블랙과 그레이로 선보이는 ‘스웨트 셔츠’는 ‘미원’ 로고를 옆구리 부분에 감싸 들어가도록 심플하게 적용하고, 셔츠 라벨 택에는 레드 색상을 강조한 ‘미원’ 로고를 새겼다. ’무릎담요’는 베이지와 레드, 베이지와 브라운 등 2가지 색상을 믹스 매치하고, 레드 또는 베이지색 ‘미원’ 로고를 일렬로 늘어서도록 양면 프린팅했다. ‘미원’ 탄생연도인 1956년에 맞춰 굿즈 4종은 1956세트 한정 판매한다.

대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요 소비층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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