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강원도 감자빵’
파리바게뜨가 우리 농가 돕기의 일환으로 강원도 감자를 활용한 빵 3종을 출시헀다.
이번에 선보이는 감자빵 3종은 쫄깃한 빵 속에 강원도 감자로 만든 소를 넣고, 감자의 모양과 맛을 구현한 ‘강원도 감자빵’, 찐 감자를 반죽에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시골 찐 감자빵’, 포카치아 위에 강원도 감자와 치즈, 베이컨 등을 얹은 ‘강원도 감자 포카챠’다.
모든 제품은 ‘두백 감자’ 등 강원도에서 재배되는 감자를 사용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신제품 수익금을 강원도 평창군 장학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하림 ‘손수 만든 안심튀김’
하림이 국내산 닭 안심 통살에 빵가루를 입힌 ‘손수 만든 안심튀김’을 출시했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익히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 안심 튀김을 즐길 수 있다.

 

하겐다즈 ‘다크 초콜릿 가나슈&아몬드’

하겐다즈가 아이스크림 ‘다크 초콜릿 가나슈&아몬드’와 ‘벨지안 초콜릿&헤이즐넛’을 파인트와 미니컵, 스틱바 등 형태로 선보인다.
‘다크 초콜릿 가나슈&아몬드’는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가나슈 소스, 캐러멜라이즈드 아몬드가 어우러져 있다.
‘벨지안 초콜릿&헤이즐넛’은 벨기에산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실키한 초콜릿 헤이즐넛 소스를 더했다.

 

버거킹 ‘바비큐 킹치킨버거’
버거킹이 ‘바비큐 킹치킨버거’를 출시했다.
바삭한 킹치킨패티와 부드러운 에그번의 ‘킹치킨버거’에 기네스를 넣어 만든 바비큐 소스로 진한 풍미를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