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얇은피 잎새만두’
오뚜기가 0.7㎜의 얇은 피를 사용하고, 나뭇잎 모양으로 만든 ‘얇은피 잎새만두’ 2종을 출시했다.
‘얇은피 잎새만두 고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추, 건조 무 등에 비지로 담백한 맛을 더했다. ‘얇은피 잎새만두 김치’는 절임배추와 김치를 적절하게 섞어 사용했다.

 

 

올가홀푸드 ‘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블루베리잼’
올가홀푸드가 제주도에서 주호섭 올가 마이스터가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로 만든 ‘마이스터 유기농 블루베리잼’을 출시했다.
올가는 남다른 유기농 생산 철학과 장인 정신으로 우수한 품질의 유기농산물을 재배하는 생산자를 ‘올가 마이스터’로 지정해 지원하는 ‘올가 마이스터 인증 제도’를 2009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마이스터 유기농 블루베리 잼’은 주호섭 올가 마이스터가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를 사용하고, ‘프리저브 공법’을 적용해 만들었다. 프리저브 공법은 재료를 진공상태로 끓는 점을 낮춘 상태에서 과육 파괴를 최소로 하는 가공 방식이다.
 

해태제과 과자선물세트 2종
해태제과는 온라인쇼핑몰 전용 과자선물세트 ‘띵동 시네마인’과 ‘회사원의 서랍장’을 출시했다.
‘띵동 시네마인’은 극장 대신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홈 시네마족(族)’을 겨냥한 제품으로, 극장 이미지를 연출한 종이상자 안에 홈런볼, 에이스, 자유시간 등 8가지 제품을 담았다. 상자를 뜯고 접으면 핸드폰 거치대와 컵홀더가 만들어 진다.
‘회사원의 서랍장’은 칼로리 보충을 위한 칼로리바란스와 근무 중 조용히 먹을 수 있는 자유시간 등 2030 회사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오피스 간식 8가지를 담았다. 서류보관함 모양의 패키지는 과자를 다 먹은 뒤에 수납함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미찐 감자’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 ‘미찐 감자’를 출시했다.
‘맛 미(味)’와 ‘찐 감자’를 조합한 ‘미찐 감자’는 강원도 평창 감자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을 섞고, 바삭하게 씹히는 감자볼을 넣었다.

던킨 ‘이달의 도넛’
던킨이 DC코믹스와 협업한 10월 이달의 도넛을 선보였다.
‘크림치즈 필드’와 ‘스트로베리 필드’는 필드 도넛에 각각 크림치즈 필링과 스트로베리 필링을 넣었으며, ‘흑임자 글레이즈’는 도넛 위에 흑임자 글레이즈드를 입혔다.
 

파스쿠찌 핼러윈 음료
파스쿠찌가 핼러윈 시즌 음료 ‘고스트 자바 그라니따’를 선보였다.
‘고스트 자바 그라니따’는 자바칩의 진한 풍미, 민트의 알싸한 맛, 라즈베리 소스의 새콤달콤한 맛, 초콜릿 젤라또의 쫀득함이 어우러져 있다.

 

 

공차코리아 ‘밀크티 스틱’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스틱 2종과 액상차 스틱 2종을 출시했다.
‘제주 그린 밀크티’는 국내산 무지방 우유에 제주 어린잎 녹차를 갈아 넣었으며, ‘딸기 얼그레이 밀크티’는 스리랑카 홍차잎에 국내산 제철 생딸기를 더했다.
‘애플 히비스커스티’는 히비스커스와 사과즙을 담았으며, ‘허니 자몽 블랙티’는 상큼한 자몽과 달콤한 꿀이 블랙티를 만나 깊고 그윽한 맛을 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