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내 ‘갓구운빵 QR코드’, 디지털 메뉴보드서 정보 제공

▲ 파리바게뜨가 ‘갓구운빵’ 서비스 플랫폼을 매장 내 ‘갓구운빵 QR코드’와 디지털 메뉴보드로 확대했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매장별로 제품 생산정보를 소비자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갓구운빵’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 운영한다.

소비자는 기존에 해피오더앱과 홈페이지에서 ‘갓구운빵’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으나, 앞으로는 매장 안에 비치된 ‘갓구운빵 QR코드’와 매장 내 디지털 메뉴보드를 통해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매장에 비치된 ’갓구운빵 QR코드’를 스캔하면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로 연동돼 요일ㆍ시간별 ‘갓구운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매장마다 설치된 디지털 메뉴보드의 ‘해피TV’를 통해서도 ‘갓구운빵’ 정보를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갓구운빵 서비스는 제품이 가장 맛있는 시간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경험하게 하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베이커리로서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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