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흥미원’
대상이 ‘미원’ 스페셜 패키지 ‘흥미원’을 출시했다. 맛있는 음식으로 느낀 행복감이 ‘흥’을 돋워 ‘살 맛 나는 세상’을 불러일으킨다는 의미를 담아 만든 한정판 패키지다.
대상은 “최근 ‘부캐’ 전성시대를 맞아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세대를 겨냥해 ‘미원’의 ‘부캐’로 ‘흥미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본캐인 ‘미원’이 음식에 감칠맛을 더해 음식 맛을 살린다면, 부캐인 ‘흥미원’은 ‘세상 사는 맛을 살린다’는 것이 핵심 메시지다. 스페셜 패키지에는 흥겨운 춤을 추는 ‘흥미원’ 캐릭터와 ‘일상의 감칠맛 대폭발’ 문구를 적용했다.
‘흥미원’은 ‘발효미원’(100g), ‘감칠맛 미원’(72g) 등 가정용 제품으로 출시되며, 이달부터 12월까지 판매된다.
 

 

버거킹 ‘기네스 할로윈 와퍼’
버거킹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기네스 할로윈 와퍼’를 한정 판매한다.
버거킹이 지난 8월 글로벌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협업해 출시한 ‘기네스 와퍼’의 할로윈 시즌 한정판 버전으로 할라피뇨, 핫페퍼 칠리소스를 넣어 매콤함을 더했으며, 바삭한 롱치킨패티와 직화 방식으로 구운 100% 순소고기 패티를 함께 담았다.

 

 

빽다방 ‘귀묘한스무디’
빽다방이 ‘귀묘한스무디’를 할로윈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검은색 비주얼로 스산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 메뉴는 블랙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활용해 상큼 달콤한 맛이 난다.
음료 위에는 감귤향 팝핑캔디를 토핑해 씹을수록 입안 가득 퍼지는 시트러스 풍미와 톡톡 터지는 소리가 주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