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CJ제일제당이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라면만큼 쉬운 된장찌개’를 콘셉트로 한 ‘바지락 꽃게’, ‘차돌’, ‘청양초’ 3종은 육수를 따로 우려내거나 별도 양념 없이 물에 풀고 두부, 채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어 끓이기만 하면 된다. ‘바지락 꽃게’는 바지락, 게, 새우 등으로 육수를 내어 해물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차돌’은 차돌양지를 활용해 고소하다. ‘청양초’는 무를 넣어 시원한 육수에 청양고추를 더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팔도 ‘팔도 틈새라면 볶음면’
팔도가 ‘팔도 틈새라면 볶음면’을 출시한다. 국물 없이 볶아 먹는 라면으로, 액상스프를 사용해 비빔성을 높였다.
액상스프는 ‘틈새라면’의 주원료인 ‘베트남 하늘초’에 ‘볶음야채’와 ‘그릴향’을 더했다. 건더기스프에는 김과 깨, 계란, 튀김후레이크가 들어가 고소한 풍미와 풍부한 식감을 더한다.
면은 쫄깃하면서 탄탄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단백질 함량비를 높이고, 두께는 25% 가량 늘렸다.
 

 

일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담은 핑크온’
일화가 이온음료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담은 핑크온’을 출시했다.
달콤한 복숭아와 리치 과실향을 담은 이온음료로 야외 활동, 운동 전후, 다이어트 중 갈증 해소와 수분 충전을 위해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다.
패키지는 핑크솔트를 연상케 하는 연분홍색과 히말라야 산맥 일러스트를 사용해 원재료의 특징을 살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