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성분 등 표시 제도 및 정책 방향 설명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햄버거, 피자 등 어린이 기호식품을 조리ㆍ판매하는 식품접객업소를 대상으로 25일 오전 10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온라인 영상회의 플랫폼(Webex)을 통해 진행되며, 어린이 기호식품을 조리ㆍ판매하는 식품접객업소 가운데 점포수 100개 이상을 둔 표시 의무 프랜차이즈 31개사가 참여한다.
주요 내용은 △영양성분 등 표시 정책 방향 △영양성분 등 표시 제도 및 방법 △표시 준수 여부 확인을 위한 지도ㆍ점검 안내다.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대화창을 통해 실시간 질의할 수 있다.
온라인 설명회 참석대상 식품접객업소(프랜차이즈) |
<제과ㆍ제빵> △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 △뚜레쥬르(CJ푸드빌) △자연드림(쿱스토어) △크리스피크림도넛(롯데지알에스) △못난이꽈배기(못난이푸드) △던킨(비알코리아) △코코호도(샤마) △앤티앤스(재원푸드) <아이스크림류> △배스킨라빈스(비알코리아) <햄버거> △버거킹(비케이알) △롯데리아(롯데지알에스) △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유한회사) △맘스터치(해마로푸드서비스) △KFC(KFC코리아) <피자> △반올림피자샵(반올림식품) △59쌀피자(오구본가) △7번가피자(7번가사람들) △피자알볼로(알볼로F&C) △난타5000피자(난타5000) △피자헛(한국피자헛) △피자마루(푸드죤) △피자에땅(에땅) △파파존스피자(한국파파존스) △피자나라치킨공주(리치빔) △피자스쿨(CH컴퍼니/피자스쿨) △도미노피자(청오디피케이) △청년피자(청년피자가맹본부) △유로코피자(유로코푸드) △미스터피자(엠피케이그룹) △뽕뜨락피자(웰빙을만드는사람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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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명옥 기자
myungok@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