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매일유업이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2종(사과딸기케일ㆍ사과오렌지케일)을 출시했다.
대표 원료인 유기농 사과는 유럽 남부 알프스 지정 농장에서 공급한다. 또, 강원도에서 재배한 유기농 케일, 속까지 빨갛고 과즙이 풍부한 유기농 딸기, 지중해의 풍부한 일조량을 받아 적절한 당도의 유기농 오렌지 등을 사용하고, 상하목장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더했다.
아이들이 한 손에 쥐고 1회에 마시기 적합한 125㎖ 용량으로, 멸균 테트라팩에 담았다.

 

오리온 ‘미쯔 대용량 팩’
오리온이 ‘미쯔 대용량 팩’을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다.
‘미쯔’는 가로 세로 각 1㎝ 가량의 코코아 맛 쿠키로, ‘미쯔 대용량 팩’은 기존보다 용량이 8배 이상 커 우유와 함께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다.
커피나 요거트 등에 토핑할 수 있도록 하트 모양 ‘미쯔’도 추가했다.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떠먹는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떠먹는 인절미 생크림’은 콩가루 크림과 치즈 크림을 초코 시트 사이사이 샌드하고, 그 위에 콩가루와 인절미를 올린 케이크다.
‘떠먹는 흑임자 생크림’은 흑임자 커스터드 생크림을 다크 초코 시트 사이사이 샌드했다.

 

 

빽다방 ‘한끼라떼’
빽다방이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산 현미에 백태, 아몬드 등을 블렌딩해 고소하면서 은은한 단맛의 ‘한끼라떼’를 선보였다.
다양한 곡물을 우유와 섞어 고소함을 강조하고, 아몬드는 특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적당히 갈아 넣었다.

공차 ‘타로&흑임자’

 

공차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맞아 ‘타로&흑임자’ 메뉴 4종을 선보였다.
‘타로바른 밀크티+펄’은 컵 벽면에 보랏빛 타로 베이스를 발라 한층 더 진한 타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쫀득쫀득한 펄이 들어있다.
‘타로바른 쿠키 스무디’는 ‘타로바른 밀크티+펄’과 마찬가지로 컵 벽면에 타로 베이스를 바르고, 바삭하면서 달콤한 쿠키를 더했다.
‘흑임자 밀크티+펄’은 흑임자 베이스에 블랙티와 펄, 흑임자 폼을 올린 메뉴다.
‘흑임자 스무디’는 고소하고 시원한 흑임자 스무디에 흑임자 폼을 더해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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