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 포스몰과 제로페이가 손잡고 농축산물 할인행사를 9월 한달 간 연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가 운영하는 생산농가와 중소상인의 직거래 플랫폼 ‘포스몰’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농축산물 할인행사를 한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 중인 ‘대한민국 농할(농축산물 할인)갑시다’의 일환으로, 소비자가 포스몰 농할관에서 1만원 이상 누적 구매하면 1인당 구입액의 20%를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으로 페이백 해준다.

aT 포스몰 농할관에서는 전문 MD가 선정한 한우, 한돈, 버섯, 잣, 잡곡류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추석선물용 샤론세트(샤인머스켓+메론), 영광 참굴비, 표고버섯, 벌꿀 등을 선보이는 추석관도 운영한다.

특히, 최근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장바구니 물가가 올라 걱정이 많은 가계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격이 급등한 농산물은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aT 농식품거래소 윤영배 본부장은 “추석을 앞두고 aT도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에 적극 동참한다”며,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 구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중소업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