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포테이토 사워크림어니언맛’
롯데제과가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운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의 새로운 맛 ‘에어 베이크드 포테이토 사워크림어니언맛’을 선보였다.
튀기지 않아 기름기 없이 담백한 감자칩에 양파맛과 함께 신맛이 살짝 감도는 사워크림소스맛을 적용했다.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
동서식품이 가을을 앞두고 ‘맥심 커피믹스 행복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4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마다 커피와 관련된 귀여운 일러스트를 그린 런치 백, 벤티 텀블러, 푸드 컨테이너, LED 센서등, 링 머그, 피크닉 매트, 커트러리 세트 등 7종의 굿즈를 포함해 재미에 실용성을 더했다.


돌코리아 ‘하이주스 애플’
돌(Dole)코리아가 ‘하이주스 애플’을 출시했다.
사과 농축액에 프락토올리고당을 담은 이 제품은 120㎖ 1팩당 하루 비타민C 권장량의 약 50%를 함유하고 있다.
사과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패키지는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멸균 테트라팩(Aseptic Tetra Pack)을 사용했다.

 

 

뚜레쥬르 가을 시즌 빵
뚜레쥬르가 가을 시즌을 맞아 밤, 고구마 등을 이용한 빵, 케이크, 선물류 등을 선보였다.
빵 대표 제품은 ‘쫀득쫀득 못난이 감자치즈’로, 감자 반죽 속에 감자 치즈 필링을 넣어 단짠 매력이 돋보인다. ‘마구마구 고구마’는 고구마 크림과 고구마를 넣어 부드럽다. ‘앙! 호두버터 샌드’는 네모난 패스트리 속에 통팥 앙금과 호두버터 크림을 샌드하고, 윗면에는 호두 소보로로 고소함을 더했다.
‘귀여운 당신은 밤 맛’은 밤 생크림에 밤 원물을 더한 케이크다. ‘얼려먹는 꿀밤 아이스박스’는 꿀을 넣어 촉촉한 시트 사이에 마롱 크림과 우유 크림이 어우러져 있다.
 

 

미스터피자 ‘씬 크러스트‘ 5종
미스터피자가 도우가 얇아 토핑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씬 크러스트 피자를 선보였다.
씬 크러스트 피자는 통살치킨 토핑에 버터를 품은 달큰한 마늘소스를 올린 ‘마늘통통치킨’, 콘치즈에 치즈시즈닝으로 마무리한 ‘톡톡콘치즈’, 더블씬 도우 사이에 단호박 무스와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더블씬단호박’, 에멘탈 치즈와 페퍼로니가 어우러진 ‘찐페퍼로니’, 감자에 두툼한 베이컨을 올린 ‘포슬포슬감자’ 등 5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