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
농심이 기존 ‘신라면블랙’에 두부와 김치를 더한 용기면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출시했다.
농심 관계자는 “흔히 김치찌개에 두부와 라면사리를 함께 넣어 먹는 데서 착안해 한 끼 식사로서 충분한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
농심은 특히, 겉은 탱글탱글하면서 씹으면 연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를 개발해 사용했다. 두부 건더기는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와 함께 두부 김치찌개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1000w 기준)에 2분간 조리하면 된다.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롯데제과가 소프트 캔디에 초유단백질을 적용한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을 선보였다.
1봉(129g)에 총 7200㎎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지퍼가 있는 스탠딩 파우치에 담아 보관이 편리하다.

연세생활건강 ‘울릉 해양심층수’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울릉도의 수심 418m 아래에서 취수한 ‘울릉 해양심층수’ 2종(2ℓㆍ500㎖)을 출시했다.
심해의 풍부한 무기 영양 염류와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그네슘과 칼슘, 칼륨은 체액(양수, 혈액)과 유사한 3:1:1의 비율로 들어있다.

 

 

버거킹 ‘기네스 와퍼’
버거킹이 글로벌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손잡고 버거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직화 방식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소고기 패티에 기네스를 넣어 발효시켜 만든 블랙와퍼번, 기네스의 묵직한 바디감을 더한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져 있다.
‘기네스 와퍼’는 블랙와퍼번, 기네스 바비큐 소스와 4장의 롱베이컨이 어우러져 묵직하고 스모키한 맛이 특징이며, ‘기네스 머쉬룸 와퍼’는 네 가지 버섯이 들어가 식감이 쫄깃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