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키요 비타민C 젤리’
일동후디스가 비타민C에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장 건강을 지켜주는 식물성 유산균사균체를 배합한 ‘키요 비타민C 젤리‘를 출시했다.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딸기, 오렌지, 사과 등 천연과즙을 넣어 젤리 타입으로 가공해 섭취에 대한 거부감을 낮췄다.
패키지에는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의 대표 캐릭터인 ‘쿵푸팬더’를 담아 친근감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 ‘매시업스 시리얼’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매시업스 시리얼(Mashups Cereal)’을 9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인다.
‘매시업스 시리얼’은 콘푸로스트 시리얼 맛을 재현한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첵스 초코 시리얼을 갈아 넣어 진한 초코맛을 살린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을 섞고, 초코를 코팅한 첵스 초코 크럼블을 넣어 식감을 살렸다.

 

 

투썸플레이스 가을 음료 3종
투썸플레이스가 팥과 현미, 밤 등을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를 선보였다.
‘현미 팥 라떼’와 ‘현미 팥 프라페’는 단팥이 들어간 우유에 현미 크런치를 토핑한 음료다.
‘몽블랑 밤 라떼’와 ‘몽블랑 밤 프라페’는 밤을 활용한 달콤한 맛의 음료로, 음료 위에 크림을 올려 눈 덮인 산을 연상케 한다.
‘레몬그라스 진저 티’는 생강과 레몬, 레몬그라스와 히비스커스, 레몬밤 등을 블렌딩한 티다.

 

 

배달의민족-삼양식품 ‘치킨이 타고있어요’
배달의민족이 삼양식품과 손잡고 라면 신제품 ‘치킨이 타고있어요’를 B마트를 통해 선보인다.
‘치킨이 타고있어요’는 국물 없는 볶음면으로, 숯불향을 살린 바비큐 치킨 맛이 특징이다. 닭다리 모양의 어묵 후레이크를 첨가해 재미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배달의민족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글씨체와 디자인을 적용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