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오뚜기가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를 출시했다.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갈아 넣어 우려낸 멸치육수를 사용하고 다진 마늘, 청양고추, 생강 등을 더해 고기집에서 먹던 멜젓소스를 재현했다.
청양고추와 마늘 등을 썰어 넣어 끓인 후 고기를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매일유업 ‘썬업 파인애플 주스’
매일유업이 ‘썬업(Sunup) 파인애플 주스’를 출시했다.
파인애플 과즙에 망고 과즙을 첨가해 파인애플의 상큼한 맛과 망고의 달콤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오리온 ‘공룡알’
오리온이 공룡 모양 스낵 ‘공룡알’을 출시했다.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등 9가지 공룡 모양을 입체적으로 만든 이 제품은 소시지 맛으로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공룡알 모양 마시멜로 캔디도 담았으며, 패키지에는 공룡 만화 시리즈와 공룡별 상세 정보, 빙고판을 안팎으로 삽입해 재미를 더했다.
 

 

크라운제과 ‘키커 K리그 에디션’
크라운제과가 웨이퍼 초코바 ‘키커 K리그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동국을 비롯해 K리그를 대표하는 12명의 선수 얼굴을 오리지널과 미니, 시리얼바 현미와 미니 등 4종의 ‘키커’ 제품 패키지에 새긴 한정판이다.

 

 

일동후디스 ‘건강한 아이사랑 주스’
일동후디스가 아이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와 비타민E, 아연 등을 보강한 ‘아이밀 건강한 아이사랑 주스’를 선보였다.
도라지와 국내산 배를 사용한 배도라지, 상큼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의 프룬사과와 매실사과 3종으로 선보인다.
 

 

맥도날드 ‘웨지 후라이’
맥도날드가 ‘웨지 후라이’를 한정 기간 동안 특별판매 한다.
두툼한 감자를 튀겨 씹었을 때 포슬포슬하고 촉촉한 식감과 겉에 뿌려진 마늘ㆍ양파 시즈닝이 어우러져 풍부한 맛이 특징으로 달콤, 칠리, 케이준 소스 중 1개를 함께 제공한다.

 

 

KFC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KFC가 통다리순살로 만든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출시했다.
통다리순살을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여 부드럽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지널치킨의 고소하면서도 짭짭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