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임연수구이ㆍ꽁치구이’
CJ제일제당이 트레이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비비고’ 생선구이 2종을 출시했다.
‘비비고 임연수구이’는 껍질의 바삭함과 생선살의 촉촉함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비비고 꽁치구이’는 큰 뼈를 없애고 생선살을 먹기 좋게 펼친 상태로 고온에서 빠르게 구웠다. 사과추출물로 꽁치 특유의 비린내를 잡았다.

 

롯데푸드 ‘프라임’
롯데푸드가 900㎖ 용량의 홈타입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을 출시했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에서 추출한 향과 파스퇴르 전용목장 우유를 사용했으며, 유지방 비율을 10%까지 끌어올려 부드럽다.
패키지는 진한 푸른색을, 내부는 골드 색상을 적용해, 먹기 전부터 바닐라의 고급스러운 식감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제과 ‘제크 찐 치즈칩’
롯데제과가 크래커 ‘제크’에 짭조름한 맛을 강조한 ‘제크 찐 치즈칩’을 출시했다.
맥주에 어울리는 안주 과자를 표방하는 ‘제크 찐 치즈집’은 덴마크산 체다치즈 시즈닝을 뿌려 입 안 가득 퍼지는 치즈 풍미가 특징이다. 안데스산 호수염을 사용해 첫맛은 짭조름하면서 뒷맛은 깔끔하다.

한국야쿠르트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
한국야쿠르트가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 플레인 스위트’를 선보였다.
플레인 특유의 담백함에 달콤한 맛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으며, 150g으로 식사 대용은 물론 샐러드 드레싱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특허 유산균 2종(HY2782, HY8002)을 포함해 제품 1개 당 총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용기는 볼(Bowl) 형태로 과일, 견과류, 시리얼 등 다양한 토핑을 취향에 맞게 추가해 먹을 수 있다.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
더본코리아가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를 출시한다.
고소하고 진한 알프레도크림소스에 구운 마늘과 양파의 풍미를 더했으며, 구멍이 뚫린 쌀떡을 사용해 소스가 잘 배어든다. 파마산치즈 파우더는 별도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넣어 먹으면 된다.
컵 용기에 재료와 뜨거운 물 또는 차가운 우유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