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가 이달 31일까지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에 참여해 교육을 받고 있는 참가자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가 ‘CJ도너스캠프 꿈키움아카데미’ 2020년 하반기 교육생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꿈키움아카데미는 고용취약계층 청년의 자립과 꿈 실현을 돕기 위해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CJ프레시웨이 등 CJ 주요 계열사와 연계해 2017년부터 운영 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하반기 교육은 기존의 단체급식 ‘요리’ 부문과 골프장&컨세션 ‘푸드서비스’ 부문을 이달 중 먼저 모집하고, 이어 9월에 푸드서비스 ‘카페’ 과정도 신설해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만 18~24세 청년은 해당 기간 동안 CJ 채용사이트 또는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 이후 면접을 통과하면 9월부터 분야별로 1~5개월간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생은 꿈키움아카데미 전문 강사로부터 기초 이론, 업계 트렌드, 주요 스킬 등을 종합적으로 배울 수 있다. 또, CJ프레시웨이 현직 전문가들의 특강과 다양한 문화교육도 받을 수 있다. 교육 기간에는 프로그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소정의 훈련비를 지원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