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롯데제과가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선물세트에는 ‘치토스’, ‘칸쵸’, ‘꼬깔콘’, ‘카스타드’, ‘칙촉’ 등 인기제품 9종과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는 슬레이트, LED조명, 스티커, 플레이카드가 들어있다.
케이스는 절취선에 따라 자르고 붙이면 영상제작 놀이판과 휴대폰 거치대로 변신, 4종의 구성품과 함께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다.
 

잠바주스 ‘RTD 주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간편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열을 가하지 않고 물의 높은 압력으로 균을 제거하는 초고압 살균 방식(High Pressure Processing, HPP)으로 만들어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오래 유지한다.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ABC 클린’ △패션후르츠와 구아바에 오렌지를 더한 ‘POG 패션’ △자몽과 오렌지가 어우러진 ‘뷰티풀 오렌지’ △사과와 샐러리, 시금치가 조화를 이루는 ‘그린 마인드’ 4종으로 선보이며, 잠바주스 매장을 비롯해 전국 500여 파스쿠찌 매장과 파리바게뜨 직영점, 파리크라상, 리나스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한다.

 

 

돌코리아 ‘후룻버킷’
돌(Dole)코리아가 과일과 100% 과즙주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후룻버킷’을 선보였다.
425g으로 기존 후룻컵(198g)과 비교해 2배 이상 많아 과일을 풍부하게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나 가족, 지인이 나눠 먹기에 적당하다.
복숭아와 망고 2종으로 출시됐으며,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