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htb ‘딸기 봉봉’
해태htb가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은 ‘딸기 봉봉’을 선보였다.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딸기 알갱이를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핑크색 캔 패키지에는 상큼한 딸기 이미지에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일화 ‘맥콜 오브 듀티’
일화의 대표 제품 ‘맥콜’과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액티비전(Activision)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 음료 ‘맥콜 오브 듀티’를 선보인다.
‘맥콜 오브 듀티’ 캔 따개 뒷면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콜 오브 듀티 공식사이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새로운 배틀 로얄 경험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콘텐츠인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에서 세 시간 동안 진척도를 한층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코드를 확보할 수 있다.
캔 전면에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시리즈 속 상징적인 캐릭터인 프라이스 대위(Captain Price)와 그를 돕는 특수요원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중위(Lieutenant Simon “Ghost” Riley)가 그려져 있다.
 

피자헛 ‘메가 크런치 피자’
피자헛이 ‘메가 크런치 피자’ 3종을 출시한다.
‘하와이안 플랙스’는 쫄깃한 식감의 폴란드식 훈제 소시지인 킬바사와 파인애플을 올렸다. ‘하와이안&페페로니’는 하와이안 플랙스의 토핑과 페페로니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갓치킨&포테이토’는 바비큐와 갈릭 두 가지 맛의 치킨과 바삭한 와플 포테이토를 모두 맛볼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