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떠먹는 쾌변’
롯데푸드가 ‘파스퇴르 떠먹는 쾌변’ 2종(토마토, 망고)을 선보였다. 한 컵 당 85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과 락추로스 1000㎎, 식이섬유 350㎎이 들어있다.
친환경 종이팩 용기를 사용해 뚜껑을 제거하고 깨끗이 씻어 종이로 분리수거 하면 된다.
 

SPC삼립 ‘미트로드’
SPC삼립이 육가공 간편식 ‘미트로드(Meat road)’ 2종을 선보였다. ‘참나무향 반달삼겹’은 삼겹살을 저온에서 숙성시켜 식감이 부드럽고, 참나무 향이 베어 있다. ‘동파육 슬라이스’는 달콤하면서 짭쪼름한 동파육 소스를 삼겹살에 곁들였다.
이 두 제품은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SPC삼립 ‘페스츄리 핸디피자’
SPC삼립이 ‘페스츄리 핸디피자’를 출시했다. 겹겹이 쌓은 페스츄리 도우로 만들어 식감이 바삭하며,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페스츄리 핸디피자’는 토마토 소스와 양파, 피망 등이 어우러진 ‘콤비네이션’, 고구마무스와 치즈를 올린 ‘고구마’, 불고기와 토마토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불고기’, 핫소스로 버무린 치킨을 얹은 ‘핫치킨’ 등 4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샘표가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3종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물이 가진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어 섭취하기 쉽도록 돕는 기술이다.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영하 196℃에서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었다. 늙은호박즙은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석류콜라겐즙은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았다.
 

동원산업 ‘동원참치 아이스큐브’
동원산업이 MSC 지속가능어업 인증을 받은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를 출시했다.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해양관리협의회)는 지속가능수산물 분야에서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기구로, 해양생태계 및 어종 보호, 국제규정 준수 여부 등 조업 과정 전반에 30여 개에 달하는 요소를 평가해 인증한다.
‘동원참치 아이스큐브’는 MSC 인증 황다랑어를 먹기 좋은 크기의 정육면체 조각으로 가공해 얼린 것으로 스테이크, 샐러드, 조림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초장소스와 참기름이 동봉돼 있다.
 


던킨 ‘열대과일 도넛’
던킨이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했다.
‘리얼 코코넛 커피 도넛’은 커피가 들어간 케익 도넛에 코코넛을 올렸다. 버터 크림을 채운 필드 도넛에 코코넛과 초콜릿을 토핑한 ‘리얼 코코넛 버터크림 필드’, 파인애플 필링을 가득 넣은 ‘썸머 파인애플 필드’도 선보인다. ‘썸머 파인애플 필드’는 화이트 드리즐을 이용해 파인애플 모양을 연상케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
배스킨라빈스가 ‘BTS 블록팩&포토카드 세트’를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8개와 방탄소년단 멤버별 포토카드 7장으로 구성돼 있다.
블록팩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배스킨라빈스 플레이버 엄마는외계인, 그린티, 뉴욕 치즈케이크, 아몬드 봉봉봉, 슈팅스타, 민트 초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보라보라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별 사진을 활용한 리미티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빽다방 ‘몽땅쉐이크’
빽다방이 대용량 사이즈(24oz)의 ‘몽땅쉐이크’ 3종을 출시했다. 취향에 따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따로 먹을 수도 있고, 메뉴 하단의 간얼음과 음료를 아이스크림과 섞어 쉐이크로도 즐길 수 있다.
‘라떼’는 라떼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에스프레소 샷을 토핑했다. ‘모카’는 모카 특유의 맛이 아이스크림과 조화를 이룬다. ‘바닐라’는 은은하게 퍼지는 바닐라 향이 아이스크림의 풍미를 한층 높인다.

 

 

bhc치킨 ‘맵소킹’
bhc치킨이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선보였다. 중독성 강한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양념맵소킹’은 치킨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스모크 향이 조화를 이루는 특제 소스를 입혔다.
‘뿌링맵소킹’은 치킨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 시즈닝을 버무렸다. 맵 시즈닝은 청양고추와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에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한 시즈닝이다.

 

KFC ‘커넬통다리버거’
KFC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싸이(Thigh, 넓적다리)를 이용한 ‘커넬통다리버거’를 출시했다.
통 닭다리살 필렛을 중심으로 양상추, 양파, 오이피클, 소스가 위 아래로 어우러져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