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핑크퐁 키즈홍삼’ 2종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산 6년근 농협 홍삼 농축액을 사용한 ‘핑크퐁 키즈홍삼’ 2종을 출시했다.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ㆍ케일’은 홍삼 특유의 향과 쓴맛을 최소화하고, 파인애플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려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국산 배와 도라지를 사용한 ‘핑크퐁 키즈홍삼 배ㆍ도라지’는 배 특유의 시원하면서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어린이 혼자서도 남기지 않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100㎖ 용량에 안전을 고려한 둥근 모서리 형태 파우치를 적용했다. 패키지에는 주 타깃인 어린이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핑크퐁’ 캐릭터를 담았다.

파리바게뜨 ‘후르티아’ 3종
파리바게뜨가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젤리 제품 ‘후르티아(fruitia)’를 출시했다.
후르티아는 청포도 잼과 비타민D를 함유한 ‘후르티아 쨍쨍젤리’, 망고퓨레와 아연을 함유한 ‘후르티아 망고아연젤리’, 석류주스와 콜라겐을 담은 ‘후르티아 석류콜라겐젤리’ 3종으로 선보인다.
지퍼백 형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팔도 ‘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
팔도가 어린이 간식 ‘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을 출시한다.
‘오리지널’과 ‘치즈&소시지’ 모두 크리스피 핫도그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여기에 보존료와 산화방지제, 발색제, 합성향료 4가지 첨가물이 없는 소시지를 사용했다.
빵 반죽에는 단호박, 당근, 양파, 파슬리 분말을 넣었다.

 

푸르밀 ‘퍼펙트 파워쉐이크’ 2종
푸르밀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플네이처 칼로바이와 손잡고 ‘퍼펙트 파워쉐이크’ 2종을 출시했다.
‘퍼펙트 파워쉐이크’는 한 컵당 삶은 계란 2개 이상 분량의 단백질 13g이 들어있어 운동 전후에 간단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초코맛’과 ‘곡물맛’ 2가지로 선보이며, 패키지 디자인에는 칼로바이 전속모델이자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김종국’ 사진을 넣어 친숙함을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