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17시까지 서류 접수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이 2020년 하반기 신규직원 채용계획에 따라 8월 3일까지 심사ㆍ행정분야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에 채용하는 인력은 심사분야 7명, 행정분야 1명이다.

심사분야의 심사원은 주요 사업인 HACCP 인증 심사 및 기술 지원, 교육 업무를 비롯해 축산물 시험ㆍ검사실 운영, 음식점 위생등급 위탁사업 등 식품ㆍ축산 위생안전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행정분야는 경영 기획ㆍ평가, 경영 관리(총무, 회계, 세무 등) 등의 업무 지원을 담당한다.

심사분야 채용전형은 일반 3명과 지역인재 2명, 장애인 2명으로 나눠 실시한다. 특히 지역인재는 HACCP인증원이 올해 ‘지역인재 채용제도’를 도입함에 따라 처음 시행하는 것으로, 대전ㆍ세종ㆍ충청 지역 인재를 별도로 선발한다. 지역인재로 응시하고자 하는 충청권 대상자는 서류를 접수할 때 지역인재 전형으로 별도 응시해야 한다.

채용직급은 심사분야는 7급 상당(채용형 인턴), 행정분야는 무기계약직으로 나뉜다. 심사분야는 서류, 1ㆍ2차 면접전형을 통해 채용이 진행되고, 행정분야는 서류와 면접 전형으로 선발한다.

서류 접수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 17시까지이며, 채용 전용사이트에서만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9월 3일 발표 예정이며, 임용 예정일은 9월 14일이다.

최종 합격자는 신입사원 직무교육, 부서 배치를 통한 실무실습 등 3개월의 인턴기간 종료 후 근무성적 등을 평가해 해당 직급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