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열무물김치’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열무물김치’를 출시했다.
제철 열무의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과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고운 고춧가루와 홍고추를 사용해 텁텁함이 없고, 비비고 김치만의 별미액젓과 배를 갈아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

 

롯데푸드 ‘제로미트 함박스테이크’
롯데푸드가 식물성 대체육류 브랜드 ‘제로미트’의 신제품 ‘베지 함박스테이크’ 2종을 출시했다. 대두 추출 단백질을 사용한 이번 신제품은 굽거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먹어도 모두 콜레스테롤 0%로 즐길 수 있다.
‘제로미트 베지 함박 오리지널’은 대두 추출 단백질을 다지고 구워내어 포슬포슬한 고기의 식감을 살렸다. ‘제로미트 베지 함박 매쉬드 포테이토’는 함박스테이크 안에 옥수수가 박힌 감자샐러드가 들어있어 보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사과, 토마토, 양파 등 식물성 원료로 만든 브라운 소스가 동봉돼 있다.

롯데칠성 ‘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
롯데칠성음료가 전북 고창과 순창에서 수확한 복분자로 만든 과일주스 ‘미남은 복분자를 좋아해’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은 주원료인 복분자의 건강한 이미지를 앞세워 하루를 활력있게 보내고 싶은 30~40대 남성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사무실 간식 등으로 많은 사람이 함께 마실 수 있도록 1.5ℓ의 넉넉한 용량으로 선보이며, 라벨 디자인은 복분자와 미남 캐릭터를 넣어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동원F&B ‘맵달맵달 리챔’
동원F&B의 캔햄 ‘리챔’이 토스트 프랜차이즈 ‘이삭토스트’와 손잡고 토스트 신메뉴 ‘맵달맵달 리챔’을 선보인다.
맵달맵달 리챔은 두툼하게 썬 리챔과 계란부침, 모짜렐라 치즈를 빵에 끼워 넣고, 핫스모크 소스를 뿌려 구워낸 토스트다.
짜지 않은 리챔과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고, 부드러운 계란부침과 매콤하면서 달달한 핫스모크 소스가 식감과 맛을 더해준다.

폰타나 고기소스 2종
폰타나가 고기 요리의 풍미를 높여줄 ‘크리미페퍼 소스&딥’과 ‘데미글라스 커틀렛소스’를 출시했다.
크리미페퍼 소스&딥은 부드러운 크림에 통후추를 갈아 넣어 고소하면서 매콤하다.
데미글라스 커틀렛소스는 버터와 밀가루를 갈색이 날 때까지 볶은 브라운 루의 깊고 풍부한 맛에 토마토의 상큼함을 더한 제품이다.

 

 

bhc치킨 ‘골드킹 순살’
bhc치킨이 닭가슴살로 만든 ‘골드킹 순살’을 선보인다.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 메뉴로,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특히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로 만든 소스를 더해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제격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