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자일리톨 알파 수박’
롯데제과가 ‘자일리톨 알파 수박’을 선보였다.
수박향이 배어있는 껌 베이스 속에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어, 씹는 순간 자일리톨 과립과 수박향이 결합해 시원하면서 달콤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SPC삼립 ‘카페스노우’ 3종
SPC삼립이 냉장디저트 ‘카페스노우(CAFÉ SNOW)’ 3종을 출시했다.
‘인생치케 바스크치즈’는 210도 고온에서 겉면을 굽고 속은 크림치즈로 채웠다. 오스트리아 빈에서 유래한 커피 ‘아인슈페너’ 콘셉트의 ‘아이슈페너 티라미수’는 콜드브루를 적신 케이크 위에 커피치즈무스를 올렸다. 찹쌀떡 속에 크래프트 크림치즈와 과일잼을 넣은 ‘스노우 찰떡’도 선보인다.
 


푸르밀 ‘프로바이오’
푸르밀이 CJ제일제당의 특허 유산균을 담은 발효유 ‘프로바이오’를 출시했다.
‘CJLP243’은 CJ제일제당이 한국인의 장 건강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유산균으로,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까지 도달하는 생존력과 장 상피세포 부착력이 뛰어나다.
‘프로바이오’는 올리고당과 식이섬유도 함유하고 있으며, 플레인과 사과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미스터피자 ‘미스터트리오’ 피자
미스터피자가 창립 30주년 기념 피자 ‘미스터트리오’를 선보였다.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제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를 한 판에 담았다.
웨지 감자에 베이컨과 나초칩, 사워크림을 올린 포테이토골드는 담백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새우천왕은 킹새우를 사용해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치즈블라썸스테이크는 와인 숙성한 호주 청정우와 6가지 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카페 드롭탑 ‘925 콜드브루’ 3종
카페 드롭탑이 ‘925 콜드브루’ 3종을 선보였다.
‘925 블랙 클라우드’는 기존 콜드브루를 보다 시원하고 크리미하게 만든 것으로, 넘칠 듯 풍성한 거품을 올려 제공한다. ‘연유 콜드브루 라떼’는 ‘925 콜드브루’에 연유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달고넛 콜드브루 라떼’는 헤이즐넛 시럽과 달고나, 헤이즐넛 크림을 올렸다.

 

지평주조 ‘지평 이랑이랑’
지평주조가 스파클링 막걸리 ‘지평 이랑이랑’을 출시했다. 일반 막걸리보다 탄산을 강화해 청량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국내산 쌀을 사용했으며, 레몬농축액과 허브류, 자일리톨을 더해 깔끔하면서 은은한 단맛이 난다. 알코올 도수는 5도.
 

 

더벤티 ‘썸레이디 인 부산’
더벤티가 부산은행과 손잡고 ‘썸레이디 인 부산(SUM LADY in 부산)’을 선보였다.
‘썸레이디 인 부산’은 부산은행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썸패스(SUM PASS)’와 연계해 기획된 메뉴로, 자몽청과 레몬청을 더한 복숭아 에이드다.
달콤한 복숭아 베이스에 톡 쏘는 탄산을 더해 칵테일 같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