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
CJ제일제당이 ‘고메 크리스피 양념치킨’을 선보였다.
한 번 튀긴 후 고온의 오븐에서 구워 소스에 버무려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이 살아있으며, 소스를 별도로 넣어 부어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다.
 

스타벅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7월 14일부터 9월 7일까지 여름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는 국내산 멜론 조각을 제공해 멜론의 달콤한 맛과 수분 보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위티 자몽 & 라임 블렌디드’는 스위티 자몽과 라임을 이용해 시트러스한 풍미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블론드 서머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로 만든 라떼 음료 위에 서머 플로트 크림, 오렌지 시럽을 올려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
하림이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청양고추’를 출시했다.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의 가슴살을 4~5㎝ 크기로 자른 다음 국내산 청양고추로 밑간을 해 맛있게 매운 맛을 살렸다.
닭가슴살은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프라이팬에서 7~8분, 에어프라이어는 180℃에서 3분 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고 5분 간 추가 조리하면 완성된다.

KFC ‘켄터키통다리구이’
KFC가 닭다리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오븐치킨 ‘켄터키통다리구이’를 출시했다.
닭다리살이 품고 있는 육즙과 매콤한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켄터키통다리구이’는 주문 즉시 조리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으로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착즙 과채주스’
이디야커피가 RTD(Ready to Drink) 형태의 ‘비트&오렌지 주스’와 ‘사과&당근 주스’를 출시했다. 물은 넣지 않고 원료를 100% 착즙해 만들었다.
‘비트&오렌지’는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사과&당근’는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