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모델로 참여한 ‘동원참치’ 새 CF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트로트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레트로 콘셉트의 ‘동원참치’ 새 CF를 공개했다.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읍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을 슬로건으로 제작한 CF에서 정동원은 트로트 풍 CM송 ‘캔을 바롯 따’를 맛깔나게 부르며 흥을 돋운다.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CF는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에 참치 김치볶음밥, 참치 두부김치, 참치 계란말이 등 다양한 레시피가 노랫말로 등장한다.

정동원은 평소 TV 예능이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이름과 동명의 브랜드인 ‘동원참치’에 애정을 드러내왔다. 이에 정동원을 CF 모델로 발탁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고,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동원참치’와 정동원의 만남이 성사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팬덤 문화가 적극적으로 변화하면서 팬들의 요청으로 광고모델이나 각종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 젊고 친근한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참치’와 정동원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번 CF를 시작으로 신제품, 굿즈, 온라인 콘텐츠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