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Only3‘
빙그레가 ‘요플레 Only3‘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증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국내산 원유 세 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다.
1.8ℓ 대용량으로 출시돼 가족의 아침식사 대용 혹은 간식으로도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메타그린 핏’
아모레퍼시픽이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의 신체리듬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녹차추출물(카테킨)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비타민C, 아연, 칼슘을 더하고 클로렐라, 호박씨추출물, 과라나추출물을 통해 그린 레모네이드의 맛과 향을 연출했다. 발포정 형태로 물에 녹여 섭취하면 된다.
 

 

파리바게뜨 디저트 케이크 3종
파리바게뜨가 디저트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스노우 화이트 초코 케이크’는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벨기에식 초콜릿 케이크 시트와 흰색 가나슈(Ganache, 크림과 초콜릿을 섞어 만든 소스), 생크림을, ‘클라우드나인 티라미수’는 이탈리아식 쿠키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얹었다. 끼리(Kiri) 치즈로 만든 케이크 시트 위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로 만든 치즈무스크림을 얹은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도 판매한다.

 

하겐다즈 젤라토 2종
하겐다즈가 젤라토 미니컵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젤라토(gelato)는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으로, 크림보다 우유 함량이 높아 입안에서 부드럽고 실키하게 퍼진다.
하겐다즈가 선보이는 ‘초코릿 드리즐’ 젤라토는 초코시럽이 초콜릿 젤라토 사이사이 들어가 진한 초콜릿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카라멜 스월’은 카라멜 베이스 젤라토와 꾸덕한 카라멜 시럽이 어우러져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