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주방서 ‘팔도비빔장’ 활용 한식 조리ㆍ배달판매

▲ 팔도밥상 BI

팔도가 F&B 마케팅 전문기업 제스트앤과 협업해 ‘팔도밥상’을 10일 오픈했다. ‘팔도밥상’은 배달전문 식당 콘셉트의 비대면 팝업스토어로, 요리는 모두 ‘팔도비빔장’을 활용해 만든다.

팔도는 이번 론칭을 통해 ‘팔도비빔장’의 인지도를 높이고, 향후 ‘팔도밥상’ 인기메뉴를 간편식 상품으로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다.

대표 메뉴는 ‘팔도 시그니처 메밀비빔면’과 ‘팔도 시그니처 산채비빔밥’. ‘팔도 시그니처 메밀비빔면’은 ‘팔도비빔면’ 액상스프를 기반으로 만든 ‘팔도비빔장’에 메밀면과 반숙란, 소고기, 배추튀김 등으로 맛을 낸 메뉴다. ‘팔도 시그니처 산채비빔밥’은 귀리밥에 ‘팔도비빔장’과 곤드레, 배추찜 등 7가지 재료가 어우러져 있다.

▲ 팔도 시그니처 메밀비빔면

팔도 이가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밥상’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팔도비빔장’의 맛과 즐거움을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전국 각지의 요리를 후속 메뉴로 확대 개발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팔도밥상’은 공유주방 브랜드 ‘고스트키친 강남점’에 입점해 있으며, 배달은 서울 강남 일부지역에 한정한다. 주문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에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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