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
롯데푸드가 국내산 돼지고기와 의성마늘로 맛을 낸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돼지고기에 갈비양념을 바른 뒤 오븐에서 굽고, 직화로 한 번 더 구워 육즙과 불향을 살렸다. 130g짜리 2팩으로 구성돼 한 끼에 한 팩씩 필요한 만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순두부치즈그라탕 2종
풀무원식품이 100% 유기농 콩으로 만든 순두부에 서양식 오븐 요리 그라탕을 접목한 ‘순두부치즈그라탕’ 2종을 출시했다.
‘순두부치즈그라탕 볼로네제’는 유기농 순두부에 매콤한 볼로네제 소스를, ‘순두부치즈그라탕 뽀모도로’는 순두부에 달콤한 뽀모도로 토마토 소스를 곁들였다.
포장 용기는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된다.


콩카페 코코넛카카오
동원F&B가 RTD(Ready To Drink) 음료 ‘콩카페 코코넛카카오’를 출시했다.
베트남 커피 브랜드 ‘콩카페’의 대표 메뉴 ‘코코넛카카오 스무디’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카카오의 달콤함과 코코넛의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올해 창립 83주년을 기념해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 한정판을 출시한다.
과거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한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는 세균수 1A등급 100% 원유만 사용했으며, 10년 전 가격(1930원)으로 판매된다.
 


불가리스 Fit
남양유업이 마시는 발효유 ‘불가리스 Fit’ 2종(딸기ㆍ플레인)을 출시했다.
‘불가리스 Fit’은 1500억 개 유산균, 이탈리아산 피쉬콜라겐 160㎎, 벨기에산 치커리화이버(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딸기와 플레인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시면 된다.
 

 

백종원의 매콤닭볶음탕
더본코리아가 가정간편식(HMR) ‘백종원의 매콤닭볶음탕’을 출시했다.
국내산 닭고기를 매콤한 양념에 푹 익혀 부드러운 육질과 칼칼하고 진한 국물맛이 특징이다. 매운 맛을 달래주는 고구마와 양념이 잘 배는 구멍떡, 쫄깃한 납작면도 들어있다.
 

 

팔자피자
피자알볼로가 여덟 가지 맛을 피자 한 판에 담은 ‘팔자피자’를 출시했다.
페페로니, 베이컨, 단호박, 핫치킨 등 조각마다 8가지 다른 토핑을 담았으며, 모짜렐라 치즈 함량을 줄이는 대신 그라노파다노 치즈의 양을 늘렸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