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오른쪽)과 오승재 한국대학배구연맹 회장이 후원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코로나19 영향으로 경기 진행과 후원 축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배구를 후원한다.

BBQ는 1일 서울 문정동 본사에서 한국대학배구연맹(회장 오승재)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BBQ는 오는 6일부터 경남 고성에서 열리는 ‘2020 BBQ배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와 7월 29일부터 전남 무안에서 개최되는 ‘2020 BBQ배 전국대학배구 고성대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윤홍근 BBQ 회장은 “이번 대학배구 후원은 항상 소상공인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BBQ 프랜차이즈 철학에 기반한 결정”이라며, “코로나19로 비록 기업들도 힘든 시기이지만, 패밀리들의 창업을 지원하듯 미래 스포츠 유망주를 육성하는데 작지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고성대회와 무안대회는 충남대와 명지대, 성균관대, 홍익대, 한양대, 조선대 등 총 19개 대학이 참가해 기량을 겨루며, 모든 경기는 네이버를 통해 중계된다. 또, 준결승과 결승은 JT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