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캠페인, 고객 혜택, 프로모션 협력

▲ 이상호 11번가 사장(왼쪽)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

6월 30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와 11번가 이상호 사장이 각사 대표로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하고,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와 VIP 전문관 참여 등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또,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과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다양한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이번 11번가와 파트너십은 매력적인 브랜드 및 제품 가치 발신을 통한 팬덤 확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고객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성과로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디지털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양사 모두가 성과를 낼 수 있는 협업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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