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저널 foodnews
식품저널뉴스식품산업
‘꽃게랑’이 패션 상품으로?
김윤경 기자  |  apple@food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30  09:27:46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꽃게랑’ 모양을 로고화한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 가운을 입은 지코

빙그레가 스낵 브랜드 ‘꽃게랑’을 의류와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재미있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꽃게랑’ 모양을 로고화해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론칭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빙그레는 ‘꽃게랑’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빙그레는 패션 아이콘 지코를 모델로 기용하고,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티셔츠 2종,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 로브, 마스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Côtes Guerang’ 의류와 패션 아이템은 7월 7일부터 일주일간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꽃게랑’을 포함한 기타 빙그레 스낵 제품과 함께 판매된다.

빙그레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영상에서 지코는 ‘Côtes Guerang’ 티셔츠, 선글라스, 실내 가운 등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 면모를 뽐냈다. 본편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에서 30일에 공개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꽃게랑’ 스낵 모양을 모티브로 제작한 고급진 로고 모양이 MZ세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요즘 젊은층에서 유행하는 ‘FLEX’의 일환으로 ‘Côtes Guerang’ 아이템들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빙그레, # 꽃게랑
김윤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환경부, 재포장 금지 의견 수렴 협의체 발족
2
“김치 영양표시 의무화는 소비자 혼란만 초래”
3
풀무원, 개인 맞춤형 건기식 판매 ‘퍼팩’ 론칭
4
농식품부, ‘코로나19 대비 건강식품시장 전략’ 국제컨퍼런스
5
21대 국회 눈길 끄는 식품산업 관련 법안
6
폐기 고기 빨아 재판매 송추가마골 덕정점, 10일 폐점
7
음료 보관용 폐전자제품 친환경 수거ㆍ재활용 체계 구축
8
[신상품] 롯데푸드 ‘직화양념구이’ 풀무원 ‘순두부치즈그라탕’ 서울우유 ‘레트로팩 서울우유’ 외
9
[신상품] 대상 청정원 ‘듬뿍 어린이볶음밥’ 롯데제과 ‘빼빼로 초코젤리’ SPC삼립 ‘뽀빠이 베이커리’ 외
10
식용곤충 발효시키면 냄새 개선, 필수아미노산 증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식품저널(Food News)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 00022호  |  등록일 : 2005.08.12  |  발행인·편집인 : 강대일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88, IT프리미어타워 1102호 (주)식품저널  |  사업자등록번호 : 207-81-50264
대표전화 : 02)3477-7114  |  팩스 : 02)3477-5222  |  독자센터 : help@foodnews.co.kr  |  발행연월일 : 2005.08.12
고객정보관리책임자 : 윤영아(foodinfo@foodnews.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일  |  이용약관
Copyright © 2011 식품저널 food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info@foo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