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게랑’ 모양을 로고화한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 가운을 입은 지코

빙그레가 스낵 브랜드 ‘꽃게랑’을 의류와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한 재미있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꽃게랑’ 모양을 로고화해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론칭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빙그레는 ‘꽃게랑’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빙그레는 패션 아이콘 지코를 모델로 기용하고,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티셔츠 2종,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 로브, 마스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Côtes Guerang’ 의류와 패션 아이템은 7월 7일부터 일주일간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꽃게랑’을 포함한 기타 빙그레 스낵 제품과 함께 판매된다.

빙그레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영상에서 지코는 ‘Côtes Guerang’ 티셔츠, 선글라스, 실내 가운 등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 면모를 뽐냈다. 본편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에서 30일에 공개된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꽃게랑’ 스낵 모양을 모티브로 제작한 고급진 로고 모양이 MZ세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요즘 젊은층에서 유행하는 ‘FLEX’의 일환으로 ‘Côtes Guerang’ 아이템들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