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래핑카우 우유 플레인’
빙그레가 프랑스 치즈 브랜드 ‘래핑카우’를 사용한 가공유 ‘래핑카우 우유 플레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래핑카우를 첨가해 부드러우면서 깊은 맛이 난다. 제품 한 개당 래핑카우 2조각에 해당하는 칼슘이 들어있으며, 멸균팩으로 제작돼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오리온이 감자의 맛과 식감을 강조한 ‘마켓오 감자톡’을 출시했다.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 감자스낵으로, 밀가루 첨가 없이 감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감자 풍미를 강조했다.
감자 반죽을 홍두깨로 미는 공정을 거친 후 바로 튀겨내 가벼우면서 밀도 높은 식감을 구현했다. 허브로 감칠맛을 더한 ‘허브솔트맛’,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달콤맛’ 2종으로 선보인다.
 

 

롯데칠성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 단장했다.
2017년 출시돼 3년만에 디자인을 새 단장한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비발효 공법으로 만든 무알코올 음료로, 알코올 함량 0.00%에 당류 0g, 열량은 30㎉다.
리뉴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는 중앙에 0을 상징하는 골드링에 레드컬러로 0.00%를 강조해 알코올이 전혀 없는 무알코올 음료임을 표현했다. 칼로리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30㎉ 저칼로리 제품임을 강조하고, 하얀색 배경을 통해 풍부한 거품과 깔끔한 맛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
SPC삼립이 샐러드, 샌드위치 등에 활용할 수 있는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를 선보였다.
으깬 계란과 마요네즈로 만든 ‘에그마요’, 감자를 으깨 마요네즈를 섞은 ‘감자마요’, 참치와 마요네즈가 어우러진 ‘참치마요’ 3종으로 출시됐다.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
정관장이 과즙을 함유한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을 출시했다. 6년근 홍삼에 과즙과 식물혼합농축액을 함유한 이 제품은 사과맛과 포도맛 24입 혼합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아이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즐거운 놀이동산 사파리버스 콘센트로 꾸몄다.

 

 

뚜레쥬르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홈 베이커리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쫄깃한 크림치즈볼’은 치즈가 박힌 쫄깃한 빵 속에 크림치즈를 넣었다. ‘달콤한 카라멜 애플파이’는 버터를 넣어 결이 살아 있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매콤한 토마토 치킨파이’는 파마산 치즈를 뿌려 구우면 풍미가 한층 살아난다.
냉동 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에 10~15분 조리하면 된다.

 

 

다향오리 ‘열탄불고기 한판’
다향오리가 100% 국내산 오리고기로 만든 ‘열탄불고기 한판’을 출시했다.
국산 오리고기를 얇게 슬라이스해 양념이 깊게 배어 있다. 특히 프라이팬 지름 사이즈인 20㎝에 맞춘 한판으로 포장해 집에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간장 소스를 활용한 간장맛은 짜지 않으면서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고추장 베이스의 매콤한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