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리뉴얼 칸타타’
롯데칠성음료가 원두커피 ‘칸타타(Cantata)’ 패키지 디자인을 ‘간결함 그리고 세련미’를 콘셉트로 새단장해 선보였다.
패키지는 음률을 상징화한 칸타타 고유의 물결무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하고, 각 제품의 맛과 어울리는 테마색을 적용했다. 또, 칸타타 로고를 심플하게 변경하고, 하단부에 있던 더블 드립 커피에 대한 설명은 직관적인 엠블럼 형태로 표현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폴 바셋 ‘빙수’ 3종
폴 바셋이 빙수 3종을 선보였다.
‘커피 빙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로 만든 커피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게이샤 원두 가루를 토핑했다.
‘아이스크림 팥빙수’는 우유 얼음 위에 통팥과 함께 인절미,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토마토 빙수’는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생토마토와 함께 얼린 얼음 위에 연유로 달콤함을 더했다.

KFC ‘이탈리안타워버거’
KFC가 시그니처 메뉴 ‘타워버거’를 이탈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타워버거’를 출시했다.
통가슴살 필렛과 해시브라운, 슬라이스 치즈 등이 어우러진 타워버거에 짭조름한 이탈리아식 살라미햄과 시크릿 소스 2종을 추가했다.

 

 

달콤 ‘청포도 에이드ㆍ주스’
달콤(dal.komm)이 청포도를 활용한 여름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였다.
‘리얼 청포도 에이드’는 청포도 과육과 함께 즐기는 스파클링 음료다. ‘청포도 생과일 주스’는 제철 맞은 생 청포도 특유의 상큼함을 담아냈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텀블러ㆍ워터보틀’
이디야커피가 여름의 계절감을 살려 디자인한 MD 신제품을 출시했다.
‘쿨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바디를 만들어 내구성이 강하며, 리드 부분은 투명한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돼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쿨 워터보틀’은 트라이탄 소재로만 제작돼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