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 김찬호 상무(왼쪽)와 우아한청년들 백선웅 이사가 ‘외식업 소상공인 전문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푸드빌과 우아한형제들은 22일 서울 송파구 배민아카데미에서 외식업 소상공인 전문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우아한형제들은 CJ푸드빌의 업소 관리 노하우, 매장 운영 노하우, 메뉴 실습 프로그램 등 3가지 교육 프로그램을 하반기부터 배민아카데미를 통해 온ㆍ오프라인으로 제공한다.

업소 관리 분야에서는 한식, 양식, 카페,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프랜차이즈 매장 운영 노하우를 지닌 CJ푸드빌 아카데미의 전문적인 매장 관리 프로세스, 위생ㆍ안전, 식재료 관리 방법과 직원 육성 관리 가이드를 오프라인 교육으로 제공한다.

매장 운영 노하우 분야에서는 전문화된 고객 서비스 요령, 마케팅 노하우를 온ㆍ오프라인 교육으로 제공한다.

CJ푸드빌 소속 전문가와 함께 메뉴 교육과 외식 비즈니스 효율화를 위한 다양한 실습 교육도 한다. 실습 교육은 배민아카데미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외식업 자영업자와 예비 창업자들은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교육 신청을 하면 되며, 온라인 교육은 하반기 공식 오픈 이후 수강할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