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망고로 시리즈’
SPC삼립이 ‘망고로 시리즈’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망고로 쿨(COOL)’을 콘셉트로, 망고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촉촉한 케이크 시트 속에 망고크림을 넣은 ‘망고로롤롤’, 망고 잼을 넣은 미니 데니쉬 ‘망고로데니쉬’, 부드러운 빵 속에 망고앙금을 넣은 ‘망고로팡팡’, 반달 모양 케이크 속에 망고 크림을 넣은 ‘망고로케익’ 4종으로 출시됐다.

 

 

BBQ ‘핫황금올리브 부분육’
BBQ가 닭다리, 순살로 구성한 ‘핫황금올리브 부분육’ 6종을 선보인다.
기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중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찐!찐킹소스’ 3종을 닭다리 혹은 순살로 변경하는 방식으로 주문하면 되며, 닭다리의 경우 기존 가격에서 1000원, 순살은 2000원이 추가된다.

투썸 ‘수박주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한정 음료 ‘수박 주스’를 출시했다.
여름 제철 수박을 넣어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로, 위에는 큼직한 사각 형태 수박 조각을 올려 제공한다.

 

 

농심켈로그 ‘첵스 파맛’
농심켈로그가 ‘첵스 파맛’을 7월 1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한다.
오곡으로 만든 기존 ‘첵스’ 제품에 혼합 야채를 첨가해 영양을 챙기고,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살렸다. 특히 이 제품은 경기도 여주에서 생산한 대파를 사용했다.

 

카페베네 ‘더블 베네프레소’
카페베네가 에스프레소를 얼음과 함께 쉐이킹한 ‘더블 베네프레소’ 3종을 출시했다.
‘커피 더블 베네프레소’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베네프레소 베이스를 얹었으며, ‘바닐라 더블 베네프레소’는 에스프레소에 바닐라 시럽을 더해 부드러운 질감과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모카 더블 베네프레소’는 에스프레소에 모카향이 조화를 이룬다.
 

 

 

던킨 ‘웰치스 크러쉬’
던킨이 글로벌 주스 브랜드 ‘웰치스(Welch’s)’와 협업해 ‘웰치스 크러쉬’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웰치스 크러쉬’는 웰치스의 대표 음료인 그레이프(포도)에 얼음을 넣고 갈아 만든 것으로, 풍부한 포도의 맛과 청량감, 잘게 부서진 얼음 알갱이가 가득 씹혀 풍부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