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팔도별미’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전국 각지의 특색을 담은 ‘팔도별미’ 국탕류 3종을 출시했다.
‘서울식 양지설렁탕’은 기름기가 적어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에 부드러운 소고기 양지가 들어있다. ‘대구식 파육개장’은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에 큼직한 대파와 토란대, 소고기 양지 등을 더했다. ‘남도 소고기미역국’은 100% 완도산 미역과 소고기 양지를 넣고 끓인 국물에 대나무 숙성 남해안 멸치액젓으로 감칠맛을 내고 들기름으로 고소함을 더했다.
상온 제품으로, 전용 용기에 부어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간 데우거나, 냄비에 부어 4~5분 끓이면 된다.


롯데푸드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롯데푸드가 ‘구구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바닐라 산지인 마다가스카르의 바닐라로 맛을 냈으며, 유지방 함량 10%로 진한 우유 풍미에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땅콩, 초콜릿 등을 더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오설록이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호주 청정 자연에서 얻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에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더한 이 제품은 마누카꿀의 은은한 단맛과 입안에 감도는 상쾌한 녹차향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가방에 넣어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어디서든 하루 2회, 1회당 0.45㎖(약 3회 분무량)씩 구강에 분무하면 된다.
 

 

이디야커피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
이디야커피가 ‘달고나 아이스크림 와플’을 선보였다.
바삭한 식감의 하겔슈가를 사용한 벨기에 와플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달고나를 올린 메뉴로, 달고나 특유의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달고나 전용 베이스를 별도로 개발해 사용했다.

 

 

돌코리아 ‘과담초’
돌(Dole)코리아가 과일발효초를 활용한 음료 ‘과담초’ 2종(파인애플ㆍ망고)을 출시했다.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장기간 발효시켜 만든 과일발효초에 과일농축액을 더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120㎖ 1팩으로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을 채울 수 있으며,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