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오이김치’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오이김치’를 출시했다. 오이가 가장 맛있는 5~6월에만 운영하는 시즌 한정 제품이다.
오이는 말캉한 씨 부분을 제거하고, 100% 국내산 천일염으로 절였으며, 국내산 매실당으로 맛을 내고, 부추를 더했다.

 

 

동원F&B ‘커핑로드 아메리카노’
동원F&B가 중남미 4개국 원두를 이용한 350㎖ PET 커피 ‘커핑로드 아메리카노’ 2종(블랙 아메리카노, 스윗 아메리카노)을 출시했다. 미디엄 로스팅한 브라질, 콜롬비아, 온두라스, 과테말라 4가지 원두 추출액으로 만들어 중남미 커피 특유의 맛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동서식품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
동서식품이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초코’를 출시했다.
고소하고 담백한 리츠 크래커 사이에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져 있다.

푸르밀 ‘달고나라떼’
푸르밀이 ‘달고나라떼’를 출시했다. 힘들게 젓지 않고 간편하게 달고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액상 컵 타입 음료다.
진짜 달고나를 우유에 녹여낸 논커피(Non-Coffee) 음료로, 패키지에는 추억의 달고나 뽑기를 떠오르게 하는 이미지를 담았다.
 

공차코리아 ‘그린애플’
공차코리아가 그린애플을 이용한 음료 4종을 선보였다.
‘그린애플 젤리 밀크티’는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그린애플 밀크티와 탱글탱글하면서 쫄깃한 그린애플 젤리가 조화를 이룬다.
‘그린애플 QQ 크러쉬’는 그린애플 젤리와 하트 코코넛을 믹스해 달콤함과 쫄깃함을 강조했다.
‘그린애플 요구르트 크러쉬’는 그린애플 크러쉬와 요구르트 폼, 새콤쫀득한 요구르트 쥬얼리가, ‘그린애플 포도쥬얼리 크러쉬’는 포도 과즙과 쫀득한 식감의 포도 쥬얼리가 어우러져 있다.
 

 

탐앤탐스 ‘꼰대라떼’
탐앤탐스가 추억의 다방커피를 연상케 하는 ‘꼰대라떼’를 출시했다. 달달하면서 중독성 있는 커피 맛을 구현해 일명 ‘꼰대’라 불리는 기성세대가 즐겨 마시던 믹스커피의 맛을 표현했다.
컵에는 ‘라떼는 말이야’ 문구를 디자인한 스티커를 붙여 재미를 더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