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도시락 ‘온더고’ 3종
아워홈이 냉동도시락 ‘온더고(ONTHEGO)’ 3종을 출시했다.
‘소고기&오색비빔밥’은 직화 솥으로 지은 밥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올리고 위에 계란지단채, 시금치, 당근, 무나물, 소고기 버섯볶음 등 오색 메뉴를 담았다.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은 국내산 깍두기에 차돌박이가 통으로 들어가 있으며, 모짜렐라와 체다치즈를 더했다.
‘쌀떡볶이&3가지모둠튀김’은 쌀떡볶이에 어묵과 양배추를 더했으며 야채, 김말이, 물만두 3종 튀김을 한데 담았다.
 

 

투썸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
투썸플레이스가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를 출시했다.
도넛 모양의 초콜릿 구움 케이크에 필라델피아 치즈 크림과 딸기 쥬레를 샌드하고, 가나슈 코팅을 입힌 후 핑크빛 치즈크림을 드리즐했다.
케이크 위에는 레인보우 쿠키 크런치를 흩뿌리고, 응원 메시지를 넣은 도넛 모양의 케이크픽을 꽂아 재미를 더했다.
‘핑키 초키 도넛 케이크’는 대형 도넛 모양의 홀 케이크와 미니 도넛 3개를 쌓아 올린 형태의 피스 케이크 2종으로 선보인다.

돌코리아 ‘칸탈루프 멜론바’
돌(Dole)코리아는 컷팅한 ‘칸탈루프 멜론’을 막대에 꽂아 그대로 얼린 ‘칸탈루프 멜론바’를 출시했다.
적당한 단맛과 산미가 조화를 이루는 페루산 ‘칸탈루프 멜론’을 사용했으며, 과일을 얼린 제품의 특성상 녹을수록 더욱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피자헛 매장 전용 신메뉴
한국피자헛은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Fast Casual Dining, FCD) 콘셉트의 16개 매장에서 1인 피자 2종과 빠네 파스타 4종을 선보인다.
1인 피자는 8인치 크기로 스위스 라클렛 치즈와 고구마가 어우러진 ‘라끌렛 고구마 피자’, 소고기를 풍성하게 올린 ‘더블 비프 피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빠네 파스타 신메뉴는 ‘스테이크 토마토’, ‘쉬림프 토마토, ‘까르보나라’, ‘매콤 로제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빠네 빵에 소스와 파스타를 담아 제공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