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몽쉘 바나나’
롯데제과가 카카오 케이크 속에 바나나 크림과 생크림을 함께 넣은 ‘몽쉘 바나나’를 4년 만에 다시 선보였다.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한층 높였다.
롯데제과는 향후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 등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정식품 ‘베지밀 에이스 저당두유’
정식품은 ‘베지밀 에이스 저당두유’를 출시했다. 벌꿀에서 유래한 성분이자 설탕에 비해 당 소화ㆍ흡수 속도가 5분의 1 수준인 팔라티노스를 사용했다.
당 함량도 1팩(190㎖)당 4g 이하의 저당(low sugar)으로 설계해 체계적인 당 관리가 필요하거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베지밀 에이스 저당두유’에는 돼지감자추출분말, 칼슘과 비타민D,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과 베타글루칸 등도 들어있다.

 

일동후디스 ‘키요 단백질 웨하스’
일동후디스가 어린이를 위한 ‘키요 단백질 웨하스’ 2종(카카오ㆍ딸기)을 출시했다.
1봉에 단백질이 평균 10g 들어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에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lgG), 성장인자(IGF)가 함유된 농축 초유단백을 더했다.
해바라기유와 유기팜유를 사용했으며, 웨하스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높이는 4겹의 크림 층에 카카오 파우더, 천연 딸기분말 등을 사용해 달지 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앳웍스 ‘캡슐커피’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캡슐커피 3종을 출시했다. 커피앳웍스 캡슐은 로스팅 후 14일 이내의 신선한 스페셜티커피 원두를 사용한다.
신제품 3종은 은은한 단맛과 화려한 산미, 향긋한 과일 풍미가 어우러진 ‘커피앳웍스 캡슐 디바’, 초콜릿 풍미와 균형잡힌 향미가 특징인 ‘커피앳웍스 캡슐 블랙앤블루’, 카페인을 99.9% 제거한 디카페인 커피를 활용한 ‘커피앳웍스 캡슐 디카페인 녹턴’이다.

 

돌코리아 ‘돌 후룻구미’
돌(Dole)코리아가 동물 모양의 과일젤리 ‘돌 후룻구미’ 2종을 출시했다. 과즙 함량을 높여 과일 고유의 맛과 향을 강조했으며, 말랑말랑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해피베어즈’는 곰돌이 모양 젤리를 담았으며, ‘미니정글’은 원숭이, 사자, 거북이 등 다양한 동물 모양 젤리를 담았다.
1봉지(80g) 기준 비타민C, 비타민E 등을 포함한 5가지 비타민 성분이 1일 권장 섭취량의 12%가량 들어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