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누룽지 반계탕’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누룽지 반계탕’을 출시했다.
국내산 닭고기와 수삼, 마늘, 대추 등을 넣고 우려 진한 육수 맛을 냈으며, 누룽지를 더해 닭고기 특유의 잡내 없이 구수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누룽지는 100% 국산쌀을 사용해 가마솥 방식으로 지었으며, 4단계 온도 관리를 통해 구수하게 구워냈다. 밥 기준 3/4공기 수준으로 한 끼 식사로 먹기에 적당하다.
 

 

농심 ‘앵그리 너구리’
농심이 지난 1월 한정제품으로 선보였던 ‘앵그리 RtA’를 ‘앵그리 너구리’로 정식 출시한다. 대다수 소비자들에게 ‘RtA’보다 ‘너구리’라는 브랜드명이 더 친숙하다는 점을 고려해 제품 이름은 ‘앵그리 너구리’로 바꿨다.
‘앵그리 너구리’는 기존 ‘얼큰한 너구리’보다 약 3배 매운 국물 맛이 특징이다. 고추 함량을 늘려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냈으며 홍합과 오징어, 미역 등의 함량을 늘려 해물 풍미를 강화했다.
 


아워홈 ‘고추바삭 통살치킨’
아워홈이 에어프라이어 전용 ‘고추바삭 통살치킨’을 출시했다.
닭다리살을 통째로 이용해 식감이 부드러우며, 튀김가루에 청양고추를 갈아넣어 알싸한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20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5분간 조리해주면 된다.

 

 

담터 ‘콜드브루티’
담터가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콜드브루티’ 2종을 출시했다.
‘딸기 히비스커스’는 달콤한 딸기와 새콤한 히비스커스 조화를 이룬다. ‘복숭아&패션후르츠 홍차’는 부드러우면서 감칠맛이 좋은 홍차를 맛볼 수 있으며, 과일 향미가 느껴진다.

풀무원녹즙 ‘프레시녹즙’ 
풀무원녹즙은 300㎖ 대용량의 ‘프레시녹즙’을 선보였다.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igh Pressure Processing, HPP)을 적용해 가열을 통한 맛의 변형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으며, 유통기한은 기존 녹즙 제품이 3일인데 비해 16일로 길다.
‘프레시녹즙’은 케일&셀러리, 노니&깔라만시, 양배추&브로콜리, 돌미나리&민들레, 명일엽&헛개, 빌베리&마리골드 6종으로 출시됐다.

배스킨라빈스 ‘그릭요거트 메가팩’
배스킨라빈스가 474㎖ 용량의 ‘그릭요거트 메가팩’ 2종을 출시했다.
‘그릭요거트 허니’는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제주산 유채꽃 꿀 리본을 넣었다. ‘그릭요거트 피치’는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지중해산 복숭아 다이스를 넣었다.

 

잠바주스 ‘블루 스피루리나 음료’
잠바주스가 푸른색을 띠는 해조류 ‘블루 스피루리나(Blue Spirulina)’를 활용한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파인애플과 코코넛 밀크를 블루 스피루리나와 함께 갈아낸 ‘블루스카이 스무디’, 레몬을 착즙해 만든 에이드에 블루 스피루리나를 더해 상큼한 맛이 특징인 ‘블루오션 레몬에이드’, 딸기와 바나나, 블루 스피루리나에 요거트와 두유를 함께 넣어 갈아 낸 후 그라놀라와 생과일 토핑을 얹은 ‘블루스카이 에너지보울’, 자몽을 착즙한 후 블루 스피루리나를 더해 붉고 푸른 색감이 조화를 이루는 ‘갤럭시 자몽주스’다.
 

 

빽다방 ‘치즈크림 음료’
빽다방이 다양한 티와 커피에 치즈크림 토핑을 올린 음료 4종을 선보였다.
‘치즈크림티 딸기’와 ‘치즈크림티 망고’는 우롱티 베이스에 과즙을 더한 티베리에이션 음료에 치즈크림을 얹은 메뉴다.
‘치즈크림 우롱티’는 우롱티 베이스에 치즈크림을, ‘치즈크림 커피’는 ‘앗!메리카노’ 위에 치즈크림을 얹어 제공한다.

 

 

버거킹 ‘붉은대게와퍼’
버거킹이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X’를 출시했다.
‘붉은대게 와퍼’는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사용한 크랩케이크와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100% 순소고기 패티,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다. 크랩케이크는 붉은대게살과 연육,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를 넣고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소스는 20여 가지 향신료와 허브로 만들었다.
‘붉은대게X’는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