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세리 치킨 활용 메뉴 점포 한정으로 선보여

▲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문을 열었다.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은 여의도, 강남, 판교점에 이은 4번째 매장으로 코엑스몰 도심공항터미널 1층에 219㎡, 101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매장은 ‘도심 속 정원’을 콘셉트로 곳곳을 다양한 식물로 꾸며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오픈키친 형태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이 볼 수 있다.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제공하는 보울 샐러드(Bowl Salad),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를 골라 구성하는 플레이트(Plate)로 구성된다.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는 제철 채소를 활용해 주기적으로 바뀐다.

코엑스점에서는 고온에서 회전하며 구워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로티세리 치킨을 활용한 신메뉴를 점포 한정으로 선보인다. 현미밥과 아보카도를 곁들인 ‘로티세리 치킨 아보 라이스’, 스쿱 샐러드와 함께 제공하는 ‘로티세리 치킨 플레이트’, ‘로티세리 치킨 아보 샌드위치’, 맥주에 곁들여 즐기기 좋은 ‘로티세리 치킨 플래터’ 등 4종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드가 식사 대용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를 더욱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샐러드 전문점을 넘어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