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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칙촉’, 동네 카페 돕기 나서서울 카페 10개소에 제품ㆍ판촉물 제공
김윤경 기자  |  apple@food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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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0.05.19  10:2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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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제과는 서울 지역 카페 10개소에 ‘칙촉’ 제품과 판촉물 등을 지원했다.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초코 디저트 브랜드 ‘칙촉’을 통해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와 손잡고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서울 지역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카페 10개소를 선정해 ‘칙촉’ 포장지에 간단한 카페 정보를 소개했다. 제품 겉면에는 QR 코드를 삽입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카페 주소와 시그니처 메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들 카페 10개소에는 ‘칙촉’과 함께 머그잔, 그립톡 등을 지원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소상공인 지역 카페를 돕고,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칙촉’의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한 상생의 취지에서 기획됐다”면서, “향후에도 지역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다양한 상생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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