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랑이’ 활용 갤럭시ㆍ카카오톡 테마 배포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밀레니얼 세대와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동원참치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개발했다.

‘다랑이’는 동원참치의 다랑어를 의인화한 캐릭터로, 동원참치 캔을 타고 바다를 떠다니며 세계여행을 하는 모습을 통해 동원참치가 가진 건강한 이미지에 밝고 귀여운 느낌을 전한다.

동원F&B는 ‘다랑이’를 활용한 첫 번째 콘텐츠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배포한다. 테마는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아이콘, 메시지 등의 요소를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으로, 이번 테마 출시는 식품산업과 IT산업 간 협업 사례로서, 식품 브랜드가 가진 친숙함이 IT 첨단기술과 만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

갤럭시 테마는 갤럭시 테마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 테마는 동원참치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URL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펭수, 미니언즈, 뽀로로에 이어 자체 개발한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랑이’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