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구구콘 피넛버터’
롯데푸드는 ‘구구콘’에 땅콩버터의 고소함과 달콤함을 더한 아이스크림 ‘구구콘 피넛버터’를 출시했다.
땅콩 아이스크림과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에 피넛버터 시럽을 넣어 꾸덕한 식감을 더했으며, 아이스크림 위에는 땅콩 알갱이와 초콜릿을 뿌렸다.

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스위트 블랙’
동서식품은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스위트 블랙’을 출시했다.
500㎖ 용량의 페트 제품으로, 100%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부드럽고 깔끔한 커피 맛에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있다.
 

이디야커피 ‘미니프레첼ㆍ아이스콘’

이디야커피가 ‘미니프레첼’과 ‘아이스콘’을 출시했다.
‘미니프레첼’은 프레첼 모양 과자 위에 시즈닝을 뿌린 제품으로, 볶음양념맛과 와사비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아이스콘’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고소하고 바삭한 아이스크림 콘 형태 과자다. 달콤한 ‘초코’와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배스킨라빈스 ‘판타스틱 트롤’
배스킨라빈스가 개봉을 앞둔 영화 ‘트롤(Trolls)’과 손잡고 5월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을 출시한다.
영화 ‘트롤’의 주인공 ‘파피’와 ‘브랜치’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으로, 분홍색 체리 아이스크림과 파란색 키위 샤베트 두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돼 있으며, 알록달록한 ‘트롤’ 캐릭터 모양 젤리가 박혀 있다.
이달의 케이크 ‘트롤 프렌즈’는 캐릭터 ‘파피’, ‘브랜치’, ‘다이아몬드’를 재현한 디자인으로, 트롤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초콜릿,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블루솜사탕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