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입점, 편의점 내 풀무원 간편식품 구성 ‘풀무원 존’ 운영

▲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함안휴게소 전문식당가 대표 메뉴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함안휴게소(양방향) 전문식당가를 c최근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한 전문식당가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메뉴와 함께 맛집들의 입점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순천 방향 함안휴게소 함안백반전문점에서는 돼지짜글이백반을, 부산 방향 함안휴게소에서는 함안산더미돈가스를 대표메뉴로 선보인다. 양방향 각각 150석에 이르는 공간에는 혼밥족을 위한 1인석부터 4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4인석까지 마련했으며, 키오스크를 통해 비대면 주문도 가능하다.

또, ‘삼진어묵’이 고속도로 휴게소 최초로 입점했다. 함안휴게소 ‘삼진어묵’은 본점과 동일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무료 배송해준다. ‘삼진어묵’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외동휴게소(울산 방향)와 이서휴게소(순천 방양)에도 5월과 6월에 각각 입점할 예정이다.

함안휴게소에서는 ‘신전 떡볶이’, ‘풍미당’, ‘bhc(치킨팝)’ 등도 만날 수 있으며, 편의점에는 풀무원 간편식품으로 구성된 ‘풀무원 존’을 운영한다. ‘풀무원 존’에서는 풀무원 얇은피만두, 황금밥알 볶음밥 등 냉동식품 15종을 비롯해 아임리얼, 모짜렐라브리또 등 냉장식품 15종과 심콩 등 실온식품 17종까지 총 42종의 풀무원 제품을 판매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사업본부 김경순 본부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함안휴게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메뉴들을 준비했다”며,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 관리를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메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