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법인 초코파이 기증식에서 (왼쪽부터) 응우웬 반 흥(Nguyễn Văn Hưng) 오리온 북부영업부 하노이센터장, 정종연 오리온 베트남 법인 마케팅 팀장, 박선호 오리온 베트남 법인 북부영업부 부장, 김재신 오리온 베트남 법인 대표이사, 응우웬 시 쯔엉(Nguyễn Sỹ Trường) 하노이 조국전선위원회 부주석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현지 의료진 등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초코파이 43만 개를 지원한다.

‘건강’을 뜻하는 베트남어인 ‘코에’(khỏe)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엄지손가락을 편 이미지를 새긴 초코파이를 현지 의료진과 군인들에게 전달한다. 오리온 베트남 법인은 오는 29일까지 베트남 정부기관인 조국전선위원회 등을 통해 호치민과 하노이 지역에 순차적으로 초코파이를 기부한다.

▲ 오리온 베트남 법인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아 특별 제작한 초코파이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 군인과 베트남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원을 결정했다”며, “이번 사태를 빠르게 극복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식품저널 foodnews를 만나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식품저널 food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